오늘은 Google As의 키워드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Google As의 키워드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아즈란? 구글 아즈란?
구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광고 서비스입니다 타겟팅, 자동 입찰 전략, 기타 캠페인 및 계정 전체를 최적화할 수 있는 도구를 통해 광고의 효율성을 높이고 전환 실적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광고를 통해 구글 검색, 유튜브, 앱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노출 영역과 전 세계 90%에 달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노출방식 및 구성 구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광고 서비스입니다 타겟팅, 자동 입찰 전략, 기타 캠페인 및 계정 전체를 최적화할 수 있는 도구를 통해 광고의 효율성을 높이고 전환 실적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광고를 통해 구글 검색, 유튜브, 앱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노출 영역과 전 세계 90%에 달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노출방식 및 구성
키워드 광고 구글 검색창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해당 키워드의 검색 결과 영역에 보이는 광고입니다 키워드 광고 구글 검색창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해당 키워드의 검색 결과 영역에 보이는 광고입니다
키워드 광고는 아래와 같이 제목, URL, 설명문을 필수 사항으로 구성합니다 키워드 광고는 아래와 같이 제목, URL, 설명문을 필수 사항으로 구성합니다
그러면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는 장점은 뭐가 있을까요? 타겟팅의 정확도가 높아 구매전환율이 높습니다 PC/모바일 두 가지 매체에서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CPC 방식으로 합리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은 구글 As의 키워드 광고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다음으로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그러면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는 장점은 뭐가 있을까요? 타겟팅의 정확도가 높아 구매 전환율이 높습니다 PC/모바일 두 가지 매체에서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CPC 방식으로 합리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은 구글 As 키워드 광고에 대해 말씀드렸고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뵐게요 🙂